한국 교회, 회개하지 않는다면 첫 번째 해체의 대상은 교회가 되고 만다.
한국 교회, 회개하지 않는다면 첫 번째 해체의 대상은 교회가 되고 만다.
  • 한밝뉴스
  • 승인 2018.12.02 17:06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■ 트럼프가 김정은을 다시 만난 이후에는 종전선언이 맺어지고 UN사령부는 해체 국면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. 또한 한미상호방위조약은 북한의 대규모 도발에 자동개입 조항이 없다. 따라서 UN사령부가 사라지면 북한의 남침을 막을 수 없게 된다. 사실상 주한미군은 종이호랑이가 된다.

■ 20만 북한 특수부대가 뜯어진 철책선을 따라 국지전을 벌여가면 한국은 무조건 북한과 타협해야 한다. 그러면 북한은 남한에서 처벌해야 할 <반통일 세력 명단>부터 들이 밀 것이다. 결국 트럼프가 주한미군을 두려 해도 미군은 나간다. 결국 한국은 북한의 핵 인질이 돼 끌려가는 <나라 아닌 나라>가 되고 만다.

■ 이 어이없는 재앙의 서막은 오직 기도로 막을 수 있다. 깨어나라. 한국 교회, 회개하지 않는다면 첫 번째 해체의 대상은 교회가 되고 만다. 북한의 사라진 2980개 교회들처럼.

■ 하나님께 기도합니다. 나만 살고 남한만 살겠다는 가짜 평화, 거짓 평화의 미혹이 깨지게 하소서. 우리의 이기적 기복(祈福)이 노예가 된 2,500만 북한동족 해방과 구원을 향한 기도로 바뀌게 하소서. 종교적 회개의 몸짓이 아닌 진정한 회개의 불을 내려주소서!

■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이여. 북한을 잡고 있는 주체사상, 사탄의 진을 마귀를 멸하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속히 깨뜨려 주소서. 김일성 일가를 신(神)으로 옹립한 우상숭배 삼대세습을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속히 깨뜨려 주소서.

■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이여. 어둠과 흑암의 진을 가르사, 북한 땅에 주님의 마음을 품한 선(善)한 정부가 세워지게 하소서. 정치범수용소와 온갖 인간 도살장이 사라지고 교회와 성전을 재건케 해 주소서.

■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이여. 한국 교회가 ‘대화와 협력, 다양한 교류’, ‘대북제재 약화와 해제’, ‘종선선언과 평화체제 수립’ 등 자멸적·자해적 속임수에서 벗어나게 하소서. 세상을 쫓지 않고 진리를 따르는 회개와 회복의 길로 가게 하소서.

■ 하나님 기도합니다. 우리의 다음 세대, 젊은 세대 가운데서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을 갖춘 복음통일의 주도세력, 북한재건의 일꾼들이 나오게 하소서. 이 민족이 죄악과 음란의 늪에서 벗어나 북한을 넘어 땅 끝까지 선교하는 거룩한 제사장 나라의 백성이 되게 하소서.

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